세종시문화관광재단, ,‘세종 울트라 틴즈 댄스대회’참가자 모집

본선 경연, 댄스 특강, 랜덤플레이댄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이정욱 기자

2024-08-09 09:01:41

 

 

 

[세종타임즈]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이 ‘2024 세종 청소년 창조문화 경연대회’의 일환으로 ‘세종 울트라 틴즈 댄스대회’ 참가자를 9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조문화 경연대회’는 세종시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틴즈 댄스대회’는 스트릿댄스와 K-POP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틴즈 댄스대회’는 세종시에 거주하거나 재학 중인 11세에서 19세까지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각 부문에서 6팀씩 총 12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팀은 3인 이상의 팀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참가 신청은 재단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퍼포먼스 영상과 함께 전자우편(sjcf_life@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팀은 10월 12일 세종호수공원에서 열리는 본선에서 경연을 펼치게 되며, 수상팀(6개 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본선 대회 전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댄스 특강이 포함된 워크숍이 예정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이 과정에서 퍼포먼스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본선 당일에는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랜덤플레이댄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행사는 세종축제와 연계하여 개최되어 청소년들이 다양한 춤의 매력을 경험하고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형주 일상문화팀장은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세종시 청소년들이 댄스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며 재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관광재단 누리집 공지사항(www.sjcf.or.kr) 또는 일상문화팀(044-850-05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