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관광재단, 가을맞이 스페셜 기획 공연 개최

‘2024 조수미콘서트-In Love’, ‘SONG for 세종 with 팬텀싱어, 신영숙&이창용’

이정욱 기자

2024-08-06 09:09:02

 

 

 

 

[세종타임즈] 세종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박영국)은 세종시민을 위한 가을맞이 스페셜 기획 공연으로 ‘2024 조수미 콘서트-In Love’와 ‘SONG for 세종 with 팬텀싱어, 신영숙&이창용’을 오는 9월 5일과 6일 양일간 세종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9월 5일(목)에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2024 조수미 콘서트-In Love’가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에서는 시적인 아름다움과 현대 팝 음악의 정서를 곁들인 우리 노래를 조수미의 특별한 목소리로 감상할 수 있다. 함께하는 아티스트로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 최영선), 포르테 디 콰트로의 테너 김현수, 해금 연주자 박수아가 참여하며, 오페라 <루슬란과 류드밀라> 서곡과 뮤지컬 <사랑은 영원히>의 메인 테마곡 ‘Love Never Dies’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9월 6일(금)에는 ‘SONG for 세종 with 팬텀싱어, 신영숙&이창용’이 개최된다. 팬텀싱어 출신의 김바울, 김현수, 유슬기, 이벼리와 함께 뮤지컬계의 디바 신영숙, 감성적인 보이스의 이창용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슬픈 영혼식’, ‘비와 당신’과 같은 대중적인 노래부터 ‘황금별’, ‘레베카’, ‘댄싱퀸’ 등 뮤지컬 대표 넘버까지 다양한 곡들이 연주된다.

 

심의현 공연기획팀장은 “세종예술의전당 개관 사전공연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소프라노 조수미와 작년 여민락콘서트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 뮤지컬 배우 신영숙, 팬텀싱어 가수들을 다시 초청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세종시민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매가 8월 6일(화) 오후 2시부터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www.sjac.or.kr)에서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8월 7일(수) 오후 2시부터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공연기획팀(044-850-8989)으로 하면 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