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 주관, 4개 공공기관 볼링동호회 친선 교류전 성료

공직자 간 친목 도모와 협력 강화 위한 자리 마련

이정욱 기자

2024-07-26 14:05:17

 

 
세종시 4개 공공기관 볼링으로 하나 되다


[세종타임즈] 세종시청, 행정안전부, 대전 동구청, 세종충남대학교병원 4개 기관의 볼링동호회가 참여하는 친선 교류전이 지난 23일 세종 페스타 볼링장에서 열렸다.

 

이번 교류전은 공직자 간 친목을 도모하고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종시청 볼링동호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각 기관의 볼링동호회 회원들이 참가해 볼링 실력을 겨뤘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원 경제부시장이 참석해 친선 교류전을 축하하고 참가자들과 함께 어울리며 볼링동호회 활동을 격려했다.

 

이승원 경제부시장은 “공직자들이 건강한 여가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통해 공직자들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종시청 볼링동호회는 지난 2012년 결성된 직장 스포츠 동호회로 60명의 시청 공직자가 참여해 건강한 여가 활동을 통해 활기찬 직장 문화 조성의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 기관 간 협력과 소통을 증진시키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의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종시청 볼링동호회 회장 박세진 사무관은 “이번 볼링 교류전을 통해 공공기관 간의 유대가 강화되고 공직자들이 건강한 여가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이번 볼링 교류전은 각 기관의 볼링동호회 회원들이 화합하며 우정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서로의 실력을 격려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세종시청은 앞으로도 이러한 친선 교류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공직자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장려하고, 기관 간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세종시청 볼링동호회의 주관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각 기관의 볼링동호회 회원들은 다음 교류전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볼링을 즐길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