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국공립예술단체 우수프로그램 뮤지컬 ‘언노운’ 진행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8월 3일 ~ 4일 충주시문회회관에서 공연

강승일

2023-07-18 08:15:29




충주시, 국공립예술단체 우수프로그램 뮤지컬 ‘언노운’ 진행



[세종타임즈] 충주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충주시문화회관이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프로그램인 뮤지컬 ‘언노운’을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선보인다.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문예회관을 활용한 수준 높은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지역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민들의 문화 향수권을 신장시키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날 공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국공립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에 선정됨에 따라 추진하게 됐다.

뮤지컬 ‘언노운’은 일제 강점기 시대, 조선사람 모두가 힘든 삶을 살아 내고 있었을 그 시기, 꿈을 이루기 위한 한 소녀의 선택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무대에 담아냈다.

시는 때론 강건하게 때론 달콤하게 펼쳐지는 뮤지컬 음악이 뮤지컬 ‘언노운’의 최고 강점으로 뽑히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연은 오는 8월 3일 4일 오후 7시 30분 총 2일 2회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예매는 7월 17일부터 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전석 5,000원 유료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2023년 방방곡곡 우수공감 공연사업 중 두 번째 공연으로 일제강점기에 겪은 역사적 아픔을 표현한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