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민선 8기 공약 이행 순항 중

공약평가위원회, 상반기 공약사업 이행실적 평가

강승일

2023-06-29 12:02:31




충주시청



[세종타임즈] 조길형 충주시장의 민선 8기 공약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충주시 공약평가위원회는 지난 6월 20일 22일 29일 3일에 걸쳐 민선 8기 충주시장의 2023년 상반기 공약사업 이행실적을 평가하고 발전 방향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위원회는 지난 20일과 22일 문화, 관광, 농업, 건강, 복지, 청년 산업, 발전, 환경 등 3개 분과위원회를 개최해 56개 공약사업에 대해 평가자료 검토 및 사업 담당자 면담을 통해 공약 이행상황을 점검했다.

또한, 29일 전체 회의를 개최해 각 분과위원회에서 점검했던 공약 이행사항을 토대로 공약 이행 발전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위원회 평가 결과 충주시장 민선 8기의 총 56개 공약사업 중 ‘이행 후 계속 추진’이 ★건, ‘우수’ ★건, ‘정상추진’이 ★건으로 나타났다.

위원회는 전체 56건의 공약사업 중 ★%의 공약사업이 완료되거나 당초 계획대로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협조 덕분에 민선 8기 전반기 공약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약사업뿐만 아니라 도시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핵심 사업들을 성실히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충주시는 이번 공약 평가 결과를 시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민선 8기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유관 기관 협조체계 강화, 재원확보 방안 모색 등 사업 이행관리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