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나성샛별어린이집, 아나바다장터 수익금 기부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복지사업 지원금 전달

이정욱 기자

2024-08-02 07:01:08

 

 
나성동 나성샛별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기부


[세종타임즈]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한 국공립 나성샛별어린이집은 2일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아나바다장터 수익금을 전달했다.

 

나성샛별어린이집은 최근 개최한 아나바다장터 행사를 통해 모은 수익금을 지역 주민을 위한 복지사업에 활용해 달라며 협의체에 전했다.

 

김영미 나성샛별어린이집 원장은 “나성동 지사협 신규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 복지자원 발굴에 관심을 갖게 됐다”며 “아나바다장터를 진행하며 주민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이어 "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고 덧붙였다.

 

백원기 나성동 지사협 부위원장은 “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를 위한 사업도 발굴해 기부해주신 금액을 보람있게 쓰겠다”며 “이번 기부금은 지역사회 복지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 부위원장은 또한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나성동 지역의 복지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들과 나성샛별어린이집의 교직원들이 참석해 의미 있는 자리를 함께 했다.

 

세종시는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나성동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주민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나성샛별어린이집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