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Unity 전문가 양성을 위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제작 과정 교육 진행

9월 4일 ~ 9월20일 충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진행

강승일

2023-08-21 14:06:26




포스터



[세종타임즈]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Unity를 활용한 3D 게임 제작 과정’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도내 게임 콘텐츠 제작자 양성 및 역량개발을 위해 마련됐으며 ‘A Mass of Dead 게임 외 다수 게임을 스팀에 출시한 경험이 있고 현재 호서대학교에서 Unity 게임엔진 교육을 하고 있는 전문 강사가 Unity 툴을 이용한 3D 게임 제작 교육을 진행한다.

구체적인 커리큘럼으로 Unity 기본, 깃 사용법 플레이어 액션: 점프, 물리적용, 총쏘기 새로운 게임 오브젝트 자신만의 게임으로 커스텀하기, 등과 같이 다양한 커리큘럼이 총 8차시로 준비되어 있다.

교육은 9월 4일부터 9월 20일까지 매주 월, 수, 목 3시간씩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충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Unity를 활용한 게임 프로그래밍 과정에 관심 있는 충남 내 소재 대학생,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강생은 8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포스터에 있는 신청서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Unity를 활용한 3D 게임 제작 과정’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충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또는 창작인력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