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이춘희 후보와 정책 간담회 가져

협의회 지원과 운영에 관한 정책 제안

박은철

2022-05-15 22:18:52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대표와 임원 등 10여 명은 오늘 15일 대한민국 행복1번지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하여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민간사회복지기관의 협의 조정을 위한 중심적인 합의 기구로 각 단체의 유기적인 협력과 세종시민의 참여를 통해 사회복지 발전과 복지 공동체 구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대표와 임원들은 △협의회 운영유지에 필요한 시설 및 공간 확보를 위한 증축 이전 △종합푸드뱅크 지원센터 특성화 운영 △사회 공헌센터 전담인력 증원 등에 관한 정책 제안과 지원을 요청하면서“다양한 직능단체의 건의사항과 제안을 모아 제안 드린다”라고 했다.

 

이춘희 후보는 복지현장의 애로사항을 귀담아듣고 시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애써주시는 협의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후보는 “공공·민간·시민단체가 잘 결합하여 제 역할을 해준다면 따뜻한 사회가 만들어질 것이다”라며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어 새 임기를 맡게 된다면 새로운 세종시 복지 기준 3.0을 설정하여 복지 분야에서 소외당하는 계층이 없도록 다양한 계층에 공정하고 꼼꼼한 행정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