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학습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한다

유아·초등·중학생 대상 여름독서교실, 만화로 만나는 동화세상 등 16강좌 운영 - -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 통해 선착순 모집

박은철

2021-07-12 09:41:51




평생교육학습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한다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평생교육학습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여름독서교실 및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12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한다.

유아·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독서교실 그림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만화로 만나는 동화세상 그림책 종이접기 등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독서를 접하고 사고력을 높일 수 있는 16개 강좌가 운영된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7월 26일 개강해 8월 13일까지 4~6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수강신청은 오는 7월 12일 오전 10시부터 7월 14일까지 평생교육학습관 온라인수강신청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유아, 초등학생, 중학생이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 또는 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진화 평생교육학습관장은 “여름방학 동안 어린이들이 다양한 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에 흥미를 붙이고 취미 계발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