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의 라디오 DAY

통한 프로젝트 종료 후 MSG워너비의 활동은 계속될 예정이니 끝까지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

강승일

2021-07-08 16:24:24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세종타임즈]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가 데뷔 후 첫 공식 활동으로 바로 오늘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이다’에 출격한다.

지난 3일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후 MSG워너비 8명 전원이 함께하는 첫 공식 스케줄 소식인 만큼 벌써부터 ‘소금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7일 공식 SNS을 통해 MSG워너비의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이다’ 출연 소식을 전했다.

2021년 여름 음원 차트 정상에서 ‘유야호~’를 외치고 있는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가 ‘쇼 음악 중심’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공개된 첫 공식 스케줄이기에 더욱 관심이 뜨겁다.

MSG워너비 M.O.M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은 국내를 비롯해 해외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

먼저 레전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MSG워너비 멤버 모두가 첫 출연인 셈. 가요계 대 선배이자 레전드 DJ 배철수와 갓 데뷔한 신인 MSG워너비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이다’에서는 MSG워너비 결성을 위한 오디션에 ‘차승원’으로 참여했던 SG워너비 이석훈과 MSG워너비 멤버들의 만남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방송에서 예고된 ‘톱텐귀 콘서트’에서도 자신들의 롤 모델인 SG워너비와 함께 했던 MSG워너비 멤버들. 이번 라디오를 통해서 어떤 비하인드를 풀어줄지 이목을 집중된다.

오늘 MSG워너비가 출연하는 ‘배철수의 음악 캠프’,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이다’는 모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봉춘라디오’와 ‘imbc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생생한 현장을 함께 할 수 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라디오는 물론 다양한 곳에서 MSG워너비 섭외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

방송을 통한 프로젝트가 종료된 후에도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활동은 계속될 예정이니 함께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