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개그우먼 이은형이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격해 ‘과거 이제훈 닮은꼴’인 남편 강재준, 진짜 이제훈과 삼자대면한 썰을 푼다.
또 강재준과 연애 10년, 결혼 5년 차라는 이은형은 “나의 결혼 생활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 그 자체”고 밝혔다고 해 그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홍윤화, 이은형, 하연수, ‘이달의 소녀’ 츄와 함께하는 ‘신비한 얼굴 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은형은 전 세계인의 얼굴을 담고 있는 ‘천의 얼굴’이다.
유명한 닮은꼴 송지효부터 세계적인 코미디 배우 미스터빈까지, 얼굴에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스쳐 가 '인천국제공항' 같다고. ‘라스’에 첫 출격한 이은형은 얼굴 하나로 세계 투어가 가능한 ‘얼굴 모사 개그’로 눈도장을 찍는다.
이어 MC 유세윤의 표정도 그대로 복사한다.
이은형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유세윤을 두고 “리스펙하지만, 한 공간에 같이 있기 싫은 선배”며 폭로한다.
이어 유세윤의 느끼한 표정을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 해 유세윤을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을 궁금하게 한다.
이은형은 동료 개그맨 강재준과 10년 열애 끝,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최근에는 ‘1호가 될 순 없어’에 함께 출연해 사랑받고 있다.
이은형은 남편 강재준의 어떤 매력에 반했냐는 물음에 “이제훈과 똑 닮았었다”라는 뜻밖의 대답으로 4MC를 어리둥절하게 한다.
이어 이은형은 ‘이제훈 닮은꼴’ 강재준과 진짜 이제훈과 삼자대면 했던 썰을 푼다.
이은형은 “이제훈과 라디오에서 만난 적이 있다.
최상급 표현을 써도 모자랄 미모였다”며 당시 같은 장소에서 스케줄이 있던 강재준까지 한자리에 모였었다고 소개한다.
그러면서 ‘이제훈 닮은꼴’ 강재준과 실제 이제훈의 투 샷을 본 느낌을 고백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이은형은 “신혼 때부터 늘 전쟁 중”이라며 남편 강재준과 서로의 날것의 모습을 담은 엽기사진을 개인 SNS에 공개하는 ‘엽사 전쟁’을 벌이게 된 내막을 공개한다.
결혼 5년 차라는 이은형은 강재준과 권태기 없는 결혼 생활을 유지 중이라고 애정을 과시하면서도 “나의 결혼 생활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 그 자체”고 고백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은형은 신인 시절 함께 자취 생활을 하며 개그맨의 꿈을 키운 홍윤화와 ‘찐친 폭로전’을 벌인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이 살아 본 사람만이 아는 서로의 ‘은밀한 비밀’을 폭로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은형이 ‘이제훈 닮은꼴’ 남편 강재준과 실제 이제훈과 삼자대면한 썰은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