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규현의 신곡 ‘투게더 ’ 뮤직비디오 첫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어제 낮 12시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에 업로드된 신곡 ‘투게더 ’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지난 1월 사계절 프로젝트의 겨울 곡 ‘마지막 날에 ’에 출연했던 배우 공명과 채수빈이 다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마지막 날에 ’에서 오래된 연인의 이별을 연기했던 둘은, 봄 노래 ‘커피 ’ 뮤직비디오를 통해 학창시절 이들의 풋풋했던 과거를 회상한 바 있다.
이어 새롭게 발매하는 여름 노래 ‘투게더 ’ 뮤직비디오에도 공명과 채수빈이 출연, 스스럼없이 지내던 친구가 갑자기 이성으로 느껴지는 순간을 캐치해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서관으로 갑작스러운 비를 피해온 모습과 함께, 채수빈이 공명의 젖은 교복을 털어주자 공명이 “내가 할 게”고 말하며 무심코 둘의 손이 닿는 장면이 담겼다.
작은 스킨십에 당황하며 어색한 분위기가 흐르는 사이, 친구에서 ‘썸’으로 나아가는 미묘한 관계 변화가 이번 뮤직비디오의 관전 포인트다.
계절에 따라 공명과 채수빈의 만남부터 이별이 한 편의 드라마처럼 이어지는 해당 스토리는,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오는 겨울 노래까지 순차적으로 담길 예정이라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