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M.O.M X 정상동기, 단체 화보+ 광고도 접수

2021년 여름 발라드 소환의 신호탄 쏜다

강승일

2021-06-25 16:22:35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세종타임즈] MBC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가 단체 패션 화보부터 광고까지 접수하며 2021년 여름 발라드 소환의 신호탄을 쏴 올린다.

오는 26일 음원 공개에 이어 7월 3일 ‘쇼 음악중심’ 핫 데뷔 무대를 앞둔 M.O.M과 정상동기를 향한 시청자의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놀면 뭐하니?’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에 2달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비드라마 TV화제성과 시청률에서도 굳건히 1위를 지키며 매주 화제를 몰고 있다.

이번 주 26일에는 M.O.M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의 음원 공개와 ‘놀면 뭐하니?’ 본 방송이 이어지며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단체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놀면 뭐하니?’ 공식 SNS에는 MSG워너비의 첫 단체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짧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M.O.M과 정상동기 각 팀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촬영 모습에서 어떤 작품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았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MSG워너비 8인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멤버들의 첫 단체 화보 촬영 현장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MSG워너비 8인의 개성과 매력이 물씬 풍기는 패션 화보는 ‘보그코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단체 패션 화보 촬영에 이어 MSG워너비를 향한 광고계 러브콜도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들의 광고 촬영 현장도 살짝 공개된다.

MSG워너비의 팬클럽 ‘1호 소금이’이자 제작자인 유야호는 멤버들의 왕성한 활동을 기뻐하며 깜짝 조공 선물을 보냈다고 해 과연 무엇이 들어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지난 17일 진행된 ‘스포일러 라이브’에서 약속한 MSG워너비의 SNS 공식 계정도 개설됐다.

SNS 공식 계정은 MSG워너비의 활동 기간 동안 팬들과의 소통 창구로 운영될 예정이며 5만명 팔로워 달성 시, 추첨을 통해 MSG워너비 사인 CD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2020년 여름을 강타한 혼성댄스그룹 ‘싹쓰리’에 이어 2021년 여름에는 발라드 감성으로 가요계 정상을 향해 ‘유야호~’를 외칠 MSG워너비가 온다.

M.O.M과 정상동기의 핫 데뷔를 위한 준비 과정들은 오는 2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