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동행세일 득템보탬 챌린지’를 6월 17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동행세일 득템보탬 챌린지’는 최근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 ‘릴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동행세일 득템보탬 노래’에 맞춰 동작을 따라 하고 그 동작을 촬영한 영상을 릴스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행세일 득템보탬 노래는 ‘소비자와 소상공인, 중소기업까지 모두에게 득템이 되고 보탬이 된다’는 ‘동행세일’의 의미를 담고 있다.
7월 11일까지 참여자 중 필수 핵심어 표시 영상을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75인치 대형 텔레비전, 물걸레 로봇청소기, 무선 안마기, 휴대용 미니 선풍기 등 총 1,500명에게 브랜드-케이 제품을 중심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14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홍보 모델 박소이가 시장, 마트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동행세일 입소문영상을 제작했으며 입소문 영상 사회관계망 서비스 공유 행사도 6월 17일부터 시작해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동행세일 누리집에서 영상 공유하기 단추를 접속한 후에 행사 참여 정보 입력, 원하는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선택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필수 핵심어 표시를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공기청정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동행세일 주요내용과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동행세일 누리집이나 중기부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