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 승관, ‘건강+배움’ 일석이조 JOB 헬스 트레이너 중개

‘음식 러버’ 어린이 고객님에게 제대로 통했다 5대 3 실적 우세

강승일

2021-05-28 16:06:05




<사진 제공> ‘잡동산’ 방송 캡처 화면



[세종타임즈] '잡동산'에서 승관이 건강과 배움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JOB 헬스 트레이너를 중개해 '음식 러버' 어린이 고객님의 마음까지 제대로 사로잡으며 1승을 추가해 5대 3의 실적으로 격차를 벌렸다.

반면 전망 좋은 JOB이라는 가발 디자이너의 강력한 어필에도 은혁은 아쉽게 패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27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 채널S ‘잡동산’에서 강호동, 은혁, 승관은 '다만세' 특집으로 어린이 고객들에게 '더하기의 달인'과 '빼기의 달인'을 대표하는 잡 주인을 소개했다.

은혁과 승관은 이날 각각 '더하면 더할수록 커지는 행복, 더하기의 달인'과 '무언가를 빼서 새로운 세계를 선물하는, 빼기의 달인'의 직업 중개에 나섰다.

강호동, 은혁, 승관, 어린이 고객님들은 1차 투표에서 4표를 받은 승관 팀의 '빼기의 달인' 잡 주인의 롤모델 하우스를 먼저 방문했다.

승관팀 잡 주인은 헬스 트레이너 윤태식으로 그는 머슬마니아 코리아 챔피언십 1위, 공유, 현빈, 이정재, 김재욱, 강다니엘 등 톱스타 전담 트레이너로 유명한 인물이었다.

특히 '양배추' 조세호의 20kg 감량을 도운 헬스 트레이너라는 소개에 유림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저 살 빼고 싶어요”고 마음의 소리를 꺼내 폭소를 자아냈다.

톱스타 전담 트레이너라는 잡 주인 소개에 “가장 운동에 진심인 톱스타는 누구냐”라는 질문에 이어졌다.

윤태식 트레이너는 “믿어지지 않겠지만, 이광수 씨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길어서 그렇지 근육이 크고 힘이 세다”며 “촬영이 있거나 없거나 늘 운동하러 온다”고 광수의 진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태식 트레이너는 또 10년 이상 함께 운동한 배우 공유도 운동에 진심인 톱스타라며 “일주일에 6번 이상 만난다.

어머니보다 많이 보는 친한 형이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공유를 모르는 민찬은 유림이 아무리 힌트를 줘도 그를 알지 못했고 강호동은 “공유 배우, 제가 할 말은 아닌데 분발해야겠어요”고 정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근육맨'인 윤태식 트레이너가 등장할 때부터 잔뜩 움츠러들었던 은혁은 “10개월에서 1년 정도 운동하면 공유가 될 수 있다”라는 트레이너의 호언장담에 '근육 멸치'로 환골탈태하겠다는 부푼 꿈에 젖었다.

윤태식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꿀팁 운동에도 제일 적극적으로 나선 그는 트레이너의 하얀 거짓말이었음을 알아채고 좌절에 빠져 폭소를 안겼다.

윤태식 트레이너는 은혁과 어린이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신체 검진 타임'을 진행하고 트레이너의 오해와 진실 등 궁금증에 대해서도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방문한 '더하기의 달인' 롤모델 하우스에선 가발 디자이너 조병구가 등장했다.

23년 경력의 베테랑 가발 디자이너인 조병구는 지금까지 거쳐 간 고객 수가 1만명 이상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상대팀 잡 중개인인 승관은 '가발 디자이너가 되려면 어떤 자격이 있어야 하나?', '한 번 구입한 가발은 평생 사용할 수 있나?', '가발을 쓰면 티 나지 않나?', '머리를 두드리면 탈모를 막을 수 있나?' 등 가발 및 탈모와 관련한 궁금증에 조병구 디자이너는 정확한 팩트를 전달했다.

또 조병구 디자이너가 스타일링한 가발을 쓴 스태프와 쓰지 않은 스태프들이 등장해 잡 주인의 실력을 검증하는 시간을 갖는가 하면 기억에 남는 가발 고객님의 반전 러브 스토리를 소개해 재미를 더했다.

'잡동산'의 시그니처 질문인 '20년 뒤 은 일 것이다'에 윤태식 헬스 트레이너와 조병구 가발 디자이너는 각각 '사람의 배터리'와 '가까운 친구'를 답했다.

특히 조병구 디자이너는 “ 안타까운 일이지만, 직업적으로는 굉장히 전망이 있다”고 마지막까지 강력하게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어린이 고객님들의 최종 선택은 헬스 트레이너였다.

운동을 싫어하는 유림의 반전 선택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헬스 트레이너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유림은 “먹을 수도 있고 건강하잖아요”고 밝혔다.

5대 3으로 승관의 실적이 앞서는 가운데 은혁은 “대박 잡 매물을 제대로 가져와 보도록 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다음 주 9번째 JOB매물은 '판매왕' 특집으로 15년 연속 1위 판매왕과 연 매출 4000억 판매왕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 역대급 고민에 빠진 어린이 고객님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