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관내 중소기업 온라인 ‘제품 홍보관’ 개설

우수한 생산제품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에 앞장

강승일

2021-05-27 09:34:57




천안시, 관내 중소기업 온라인 ‘제품 홍보관’ 개설



[세종타임즈] 천안시가 기업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한 생산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온라인 플랫폼 ‘제품 홍보관’을 개설했다.

온라인 제품 홍보관은 각 제품에 대한 홍보는 물론 관내 중소기업제품 우선구매 촉진을 위해 제작했으며 천안시 기업지원 누리집 내에 기업홍보, 기업지원시책, 각종 공지사항 등과 함께 게시하고 있다.

현재 85개사의 150개의 품목이 분야별로 사진과 제품 설명 등을 찾아볼 수 있고 카탈로그도 내려받을 수 있다.

특히 모든 공사, 용역, 물품 발주 시 설계단계부터 관내 중소기업제품을 검토해 우선 구매할 수 있도록 조달청 번호나 ISO인증 등의 세부사항을 꼼꼼히 기재했다.

시는 지속적인 자료를 업데이트해 다양한 관내 기업제품을 접하고 판로의 길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며 앞으로도 온라인 제품 홍보관을 공공기관과 유관기관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제품 홍보관에 제품 등록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천안시 기업지원’ 누리집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전자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재순 기업지원과장은 “지역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고 공공기관의 구매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으며 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