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의 하이라이트’, 7일 낮 12시 플로 오디오 콘텐츠 공개

하이라이트, 추리소설→여행기 4인 4색 ‘북 토크쇼’로 웃음X감동 예고

강승일

2021-05-06 16:02:53




<사진제공> 반전의 하이라이트



[세종타임즈] 하이라이트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반전의 하이라이트’가 오디오 플랫폼 플로와 함께 손을 잡고 오리지널 북 토크쇼를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제작 SM C&C STUDIO-wavve, 연출 안백희) 측은 5월 7일 금요일 플로에서 오디오 콘텐츠 ‘반전의 하이라이트’ 북 토크쇼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 금요일 낮 12시 플로에서 8개 에피소드가 동시 공개되는 오디오 콘텐츠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멤버들이 각 2권씩 선정한 총 8권의 책 소개와 함께, 어울리는 추천 곡을 만나볼 수 있는 플로 오리지널 북 토크쇼다.

여기에 톡톡 튀는 입담과 진솔한 이야기를 더해 웃음과 감동, 위로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반전의 하이라이트’ 플로 오리지널 북 토크쇼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7회에서 예고된 하이라이트 문학의 밤에서 시작됐다.

태백 캠핑카 여행에서 책과 함께 처음으로 털어놓지 못했던 고민을 나눴던 시간이 더 나아가 멤버들이 직접 ‘책, 속, 길’을 이야기하는 오디오 콘텐츠로 탄생한 것. 하이라이트의 4인 4색 매력만큼 여행기부터 추리소설, 에세이, 감성소설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북토크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멤버들은 직접 읽고 선택한 추천 도서와 추천곡으로 책과 음악, 토크를 넘나드는 알찬 오디오 콘텐츠를 준비해 기대를 높인다.

이번 오디오 콘텐츠를 통해 하이라이트는 책에 대한 색다른 접근과 속 깊은 이야기로 장난기 넘치는 평소와는 또 다른 반전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일 금요일 낮 12시 8개 에피소드가 동시 공개되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플로 오리지널 북 토크쇼는 같은 날 방송되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7회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반전의 하이라이트’를 통해 양요섭은 몰입감 있는 추리 소설로 걱정을 잊는 색다른 위로법과 함께 아가사 크리스티의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를, 이기광은 힘든 시국 속 따뜻한 글귀로 다독여주는 김이현의 에세이 ‘결국 결말은 해피엔딩’을 추천했다.

윤두준은 다채로움과 교훈이 있는 여행기 청춘유리의 ‘당신의 계절을 걸어요’, 손동운은 사람과의 사랑이나 정을 느낄 수 있는 프레드릭 배크만의 감성소설 ‘오베라는 남자’를 추천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추천 도서와 숨은 이야기들이 플로 오리지널 북 토크쇼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하이라이트의 북토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오는 7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방송 후 토요일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 Seezn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