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신인 보이 밴드 AxMxP 가 타이틀곡 '그리고 며칠 후 '첫 주 음악방송 활동을 마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AxMxP 는 지난 5일 Mnet '엠카운트다운 '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 MBC '쇼 음악중심 ', SBS '인기가요 '에 출연해 '그리고 며칠 후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달 발매한 미니 1 집 'Amplify My Way'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그리고 며칠 후 '는 감성적인 피아노로 시작해 서서히 감정을 끌어올리며 후렴에서 밴드 사운드가 폭발하듯 터져 나오는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사랑을 되찾고자 달려가는 간절함과 다시 이어질 운명을 믿는 떨림을 담아냈다.
AxMxP 는 점점 고조되는 사운드에 맞춰,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또 다른 타이틀곡 'PASS'로 강렬하고 힙한 록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면, 이번 활동에서는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처럼 AxMxP 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8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2026년 1월 5 주 주간차트 에서 1 위에 오르며 차세대 밴드 루키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PASS'와 '그리고 며칠 후 '는 지난 8일 기준 '일간 뮤직비디오 인기곡 '차트에서 각각 6 위와 15 위, 유튜브 쇼츠 동영상 차트에서 9 위와 8 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PASS'는 공식 활동이 종료된 이후에도 음악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AxMxP 는 각종 음악방송 및 여러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오는 3월 7일에는 'AxMxP 단독 콘서트 'DO IT MY WAY': 롤링 31 주년 기념 공연 '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