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장, 취임 후 첫 공식 일정으로 현장 소통 나서

보람종합복지센터서 소속시설장 회의… “현장 목소리 반영한 체감형 서비스 강화”

이정욱 기자

2026-01-28 17:55:48

 

 

 

 

이기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장, 취임 후 첫 공식 일정으로 현장 소통 나서

 

[세종타임즈] 세종시사회서비스원(원장 이기순)은 지난 26일 취임한 이기순 원장이 취임 후 첫 공식 일정으로, 28일 보람종합복지센터에서 소속시설장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소속시설장 회의로, 신임 원장 취임 이후 처음 열린 공식 회의다. 회의에서는 각 소속시설장이 소관 사업의 추진 실적과 향후 계획을 공유하고, 본부 차원의 주요 공지사항 전달과 함께 현장에서 제기된 건의사항을 중심으로 자유로운 논의가 이뤄졌다.

 

이기순 원장은 이날 회의에서 “앞으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우수한 사업 성과를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림으로써 사회서비스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소속시설장과 실무자를 대상으로 인력·조직관리 역량을 강화하는 워크숍을 추진하고, 우수사례 공유와 소속시설 간 네트워킹을 통해 서로 성장할 수 있는 학습과 교류의 장을 본부 차원에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기순 원장은 “현장의 의견이 기관 운영에 실질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며 “본부와 현장이 함께 호흡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시민에게 신뢰받는 사회서비스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