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은 2026년 1월 2일 세종시당 대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열고 새해의 시작을 함께 축하하며 당원 간 단합과 결속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을 비롯해 이강진 세종갑지역위원장, 시당 고문단과 당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새해를 기념하는 떡케이크 커팅으로 시작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케이크 커팅을 통해 당의 결속과 연대의 의미를 함께 나눴으며, 이어진 ‘새해 덕담 릴레이’ 시간에는 서로에게 새해의 바람과 다짐을 전하며 당원 공동체로서의 신뢰와 유대감을 더욱 공고히 했다.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은 신년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당을 위해 헌신해 주신 당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세종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의 기대에 응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당이 먼저 하나로 단단히 뭉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세종시당은 이번 신년인사회를 계기로 다가오는 지방선거에 대비해 당원 간 소통과 참여를 더욱 확대하고, 승리를 위한 조직적 역량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지역 현안 해결과 민생 중심의 정책 활동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책임 정치 실현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