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예산군 고덕면 적십자봉사회는 18일 고덕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한 해 동안의 적십자 봉사회 활동을 결산하고 2026년 신년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아울러 매년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탁해 온 ㈜세움환경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김형수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세움환경은 고덕면 적십자봉사회의 안정적인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100만원의 후원금을 정기적으로 기탁하기로 약정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정순자 고덕면 적십자봉사회 회장은 “매년 예산 부족으로 봉사활동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정기적인 후원으로 큰 힘을 얻게 됐다”며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김형수 대표이사께 전한다”고 말했다.
김형수 ㈜세움환경 대표이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싶었지만 방법을 고민하던 중 적십자봉사회에 후원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매년 후원금을 기탁하며 나눔의 뜻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태복 고덕면장은 “늘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해주시는 적십자봉사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이 회원들의 활동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덕면 적십자봉사회는 정기적인 등유 전달, 김치 나눔, 세탁 봉사 등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