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마트 민경대 회장, 공주시 신풍면에 1000만원 기탁

매년 1천만원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선도

강승일

2025-12-18 14:41:05




아산마트 민경대 회장, 공주시 신풍면에 1000만원 기탁 (공주시 제공)



[세종타임즈] 공주시 신풍면은 지난 17일 아산마트 민경대 회장이 ‘희망2026 나눔 캠페인’을 맞아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고 밝혔다.

민경대 회장은 신풍면 발전에 대한 깊은 애정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1천만 원씩 성금을 꾸준히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민 회장은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드리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이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고, 신풍면이 더욱 따뜻한 공동체로 나아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신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2026년도 지역 특화 사업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5년 한 해 동안 민경대 회장의 기탁금 등을 활용해 보행 보조기 지원, 취약계층 에너지 지원 사업, 꿈나무 지원 사업 등 다양한 특화 사업을 추진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

박우선 신풍면장은 “매년 변함없이 성금을 기탁해 주시는 민경대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장님의 소중한 뜻이 신풍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역 특화 사업을 더욱 내실 있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풍면에 위치한 뉴진건설도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해당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