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호남향우회,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사랑의 성금 100만원 전달』

강승일

2025-12-16 07:58:20




『당진호남향우회,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사랑의 성금 100만원 전달』 (당진시 제공)



[세종타임즈] 당진 호남향우회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가정 밖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 전달은 지역사회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함께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쉼터에 입소해 있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추진되었다.

전달된 성금 100만원은 청소년들의 용돈 지원, 저축 적립, 자립준비금 등 다양한 필요에 따른 실질적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지역사회에서 보내주시는 따뜻한 응원과 나눔은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되며 전달받은 성금은 청소년들이 안정적으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당진시호남향우회는 앞으로도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역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자립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재단법인 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가출 등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을 통한 범죄 및 비행예방, 생활보호, 정서적지지 및 심리상담, 의료지원, 학업복귀, 취업지원 등 맞춤형 자립지원서비스 제공을 통해 신속한 가정복귀와 사회 진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밖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으로 문의 가능하다.

추가로 다양한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청소년지원 종합 포털사이트 청소년 1388에서는 내 주변의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온라인을 통해 전문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