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이화, 아산시기초푸드뱅크와 함께 취약계층에 이불·간식 지원

– 제9회 노사합동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강승일

2025-10-30 12:36:42




㈜서연이화, 아산시기초푸드뱅크와 함께 취약계층에 이불·간식 지원



[세종타임즈] 아산시는 ㈜서연이화가 29일 아산시기초푸드뱅크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불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제9회 ㈜서연이화·아산시기초푸드뱅크 노사합동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아산시기초푸드뱅크는 후원받은 물품과 함께 관내 취약계층 10가정에 생필품과 간식꾸러미를 전달해 나눔의 온정을 더했다.

특히 읍면동 독거 어르신과 시청 통합사례관리사를 통해 발굴된 복지 사각지대 가정을 중심으로 지원이 이뤄져, 겨울을 앞두고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서연이화 아산공장 김종명 공장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겨울을 앞둔 어르신들께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 곁에서 진심 어린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아산시기초푸드뱅크 유계준 대표는 “㈜서연이화가 매년 변함없이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이런 나눔이 우리 지역에 큰 울림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민·관·기업이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산시와 아산시기초푸드뱅크는 민·관·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복지 협력체계를 강화해,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꾸준히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