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전지역 이웃 위한 9천만 원 상당 ‘간식 나눔’

(사)대전자원봉사연합회에 빵 기탁… 1년간 복지시설 31곳에 간식 지원

유지웅

2025-10-29 07:42:40

 


 

 

한국타이어, 대전지역 이웃 위한 9천만 원 상당 ‘간식 나눔’

 


[세종타임즈] (사)대전광역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영태)는 10월 29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로부터 약 9,000만 원 상당의 간식(빵)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대전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을 위한 기업의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날 열린 기탁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한국타이어 김주형 문화담당 상무, 박광수 (사)대전자원봉사연합회 부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사)대전자원봉사연합회는 이날 전달받은 빵을 2025년 10월부터 2026년 9월까지 1년간, 대전시 관내 장애인·아동·노인복지시설 31개소에 매월 2회(1회당 2,000개씩) 정기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김영태 회장은 “나눔에 동참해 준 한국타이어에 깊이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정성껏 나누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지역 기업과 시민단체가 함께하는 이번 나눔이 대전의 공동체 정신을 더욱 굳건히 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의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도록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자원봉사연합회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민관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 중심의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