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반 이희수’ 안지호, ‘연애 1타 강사’로 변신…첫 등장부터 강렬 눈도장

안지호, ‘2반 연애상담 걔’ 이희수 役…겉바속촉 반전 매력 ‘몰입도 UP’

2025-03-31 07:31:21




사진제공 = 헤븐리



[세종타임즈] 배우 안지호가 연애 1타 강사로 변신했다.

지난주 헤븐리에서 최초 공개된 ‘2반 이희수’는 레진코믹스 9.7점 이상의 최고 평점을 받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평범하지만 누구에게도 말 못 할 고민을 가진 소년 희수와 그 주변인들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담았다.

극 중 안지호는 ‘모태솔로 연애 상담사’라는 독특한 설정을 지닌 고등학생 이희수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고등학생다운 솔직함과 유머를 더해 캐릭터에 입체감을 불어넣은 그는, 사소한 장면조차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희수는 학교에서 이름보다 ‘연애상담 걔’로 더 자주 불리는 존재감 낮은 학생이지만, 주변 친구들의 연애사를 꿰뚫는 놀라운 통찰력과 엉뚱한 조언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친구들과의 대화 속에 감춰진 외로움, 짝사랑에 대한 설렘과 체념, 찬영에 대한 미묘한 감정들을 담담하지만 깊이 있게 풀어내 설득력을 더했다.

특히 책상과 사물함에 놓인 당근주스를 통해 은근한 기대에 부풀고 조심스럽게 고백을 준비하다 타이밍을 놓치는 장면에서는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과 좌절이 고스란히 전해져 공감을 이끌어냈다.

안지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잔잔한 내면 연기와 현실 밀착형 캐릭터 해석을 다시금 입증하며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 있다.

앞으로 이희수가 자신의 감정에 얼마나 솔직해지고 주변 인물들과 어떤 관계의 변화를 만들어갈지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진다.

한편 안지호가 출연하는 ‘2반 이희수’는 매주 금, 토 오후 6시에 각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