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프리미엄 김밥 및 샐러드 전문점 ‘롤앤김’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나섰다.
세종모금회는 지난 24일, 이희정 사무처장과 김은영 팀장, 롤앤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종시 반곡동 국책연구원3로에 위치한 롤앤김(비오케이아트센터 121호)은 키토김밥, 어린이김밥, 샐러드 등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로, 이번 착한가게 캠페인 참여를 통해 매월 일정 금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이호연 롤앤김 대표는 “정기기부를 통해 세종시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을 전하고 싶었다”며 “작은 실천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지역 이웃을 위해 기꺼이 손을 내민 롤앤김의 용기 있는 결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나눔이 지역사회 곳곳에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을 기부하며 세종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는 기부 캠페인으로, 음식점뿐 아니라 학원, 병원 등 업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문의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4-863-54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