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이엔지, ‘아산 방문의 해’ 맞아 은행나무길 환경정비

강승일

2025-03-18 06:54:09




한양이엔지, ‘아산 방문의 해’ 맞아 은행나무길 환경정비



[세종타임즈] 아산시자원봉사센터가 지난 15일 ‘2025-2026 아산 방문의 해’를 맞아 한양이엔지 임직원들과 함께 아산시 대표 관광 명소인 은행나무길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이번 정비는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아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양이엔지 임직원 45명과 봉사자들은 은행나무길 2.4km 구간의 데크에 쌓인 이끼와 곰팡이를 제거했다.

장은숙 공원관리과장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단체의 자원봉사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김기창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한양이엔지 임직원 여러분들 덕분에 아산을 방문하는 분들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봉사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병봉 한양이엔지 상무는 “아산 방문의 해를 맞아 은행나무길이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유지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활동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자원봉사센터는 ‘아산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