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호텔쏠레르, 지역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보령머드축제 고급화와 마이스사업 활성화 등 상생발전 도모

강승일

2025-02-14 07:33:38




보령축제관광재단-호텔쏠레르, 지역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세종타임즈] 보령시는 보령축제관광재단과 호텔 쏠레르가 지난 13일 보령머드테마파크 컨벤션관 2층 회의실에서 지역관광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인 보령머드축제의 대내외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하고자, 4성급 숙박시설인 호텔쏠레르와 연계한 축제의 고급화와 마이스 산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마케팅 및 전략적 제휴시스템 구축 △대규모 마이스 사업 유치를 위한 관광상품 공동개발과 컨벤션관 활용 극대화 △어메니티 및 머드화장품 판로 확대 △뷰티치유관 연계상품 개발 및 관광객 유치 △각종 축제 및 관광 활성화 방안 추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관호 쏠레르 대표는 “최상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감동 전략으로 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열 보령축제관광재단 대표이사는 “보령머드축제의 고급화와 마이스사업 유치 활성화를 위해 상생발전의 기회를 마련해 준 김관호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보령의 관광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4년 4성급 호텔 승인을 받은 호텔 쏠레르는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