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25 대전시 기업지원사업 통합 설명회’ 개최

2월 6일 오후 2시,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기업 지원 정책 한눈에

염철민

2025-02-04 08:19:44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오는 6일 오후 2시, 대전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2025 대전시 기업지원사업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대전테크노파크를 비롯한 주요 기업지원기관이 함께 참여해 대전시의 연간 기업지원 사업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자리로, 기업 간 정보 교류와 네트워킹이 활발히 이루어질 전망이다.

 

시는 기존 대전테크노파크 위주의 설명회를 2015년부터 지역 주요 기업지원기관까지 확대해 개최해왔으며, 코로나19로 2020~2023년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지난해부터 다시 오프라인으로 열리며 올해로 두 번째 통합 설명회가 열린다.

 

이번 설명회에는 대전테크노파크,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전디자인진흥원 등 5개 기관이 참여해 ▶자금지원 ▶창업지원 ▶기술지원 ▶국내외 판로지원 ▶취업 및 일자리 지원 ▶소상공인 지원 ▶지식서비스 지원 ▶성장 인프라 구축 등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분야별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에서 기업 지원 사업을 수행하는 14개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1:1 안내데스크를 운영해 기업별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이번 설명회가 대전시 기업지원 정책을 알리는 것은 물론, 지역 기업의 성장을 도모하는 네트워킹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전 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