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 ‘LAPOSTA 2025’ 무대 성료…데뷔 두 달 만에 日 도쿄돔 활약

izna, 도쿄돔 ‘LAPOSTA 2025’ 게스트 참석…뜨거운 현지 인기 주목

2025-02-04 07:52:50




사진제공 = 웨이크원



[세종타임즈] 그룹 izna가 데뷔 두 달 만에 도쿄돔 무대에서 성공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izna는 지난 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LAPOSTA 2025’에서 게스트로 참석해 자신감 있는 무대를 펼치며 괴물 신인의 진가를 발휘했다.

이날 izna는 데뷔곡 ‘IZNA’를 비롯해 ‘DRIP’, ‘IWALY ’, ‘TIMEBOMB’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완벽한 칼군무는 물론, 안정적인 라이브, 다양한 세트리스트로 현지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했다.

특히 이번 무대는 izna의 데뷔 2개월 만 도쿄돔 공연으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신인 같지 않은 무대 장악력을 뽐낸 이들은 본무대와 돌출무대를 넘나들며 대규모 공연장을 프로페셔널하게 활용,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CJ ENM 레이블 소속 그룹들이 함께한 라이브 콘서트 ‘LAPOSTA 2025’는 지난달 27일부터 지난 2일까지 일본 도쿄돔 시티에서 역대급 규모로 펼쳐져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1월 데뷔한 izna는 첫 번째 앨범이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 라쿠텐뮤직 랭킹 1위에 오르며 공식적인 해외 활동 이전부터 뜨거운 현지의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해외 유수 매체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는가 하면, 탄탄한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존재감을 빛낸 izna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