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 오늘 ‘이즈나의 방’ 자컨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입덕 유발 소녀들

izna, ‘스위트 룸’ 자컨 친근한 매력 ‘눈길’.팬 사랑·멤버 사랑 케미 폭발

2025-01-17 12:12:43




사진제공 = 웨이크원



[세종타임즈] 그룹 izna가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izna는 17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즈나의 방 스위트 룸’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즈나의 방’은 izna만의 매력을 담은 자체 콘텐츠로 izna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시리즈 ‘이즈나의 방’ 화실 편에서는 애정을 담아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주는 등 훈훈한 팀의 분위기를 자랑했다.

‘스위트 룸’ 편에서 izna는 다 같이 힘을 모아 케이크를 꾸미고 게임을 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등 친근한 매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공개되는 3화에서 izna는 팬, 멤버들에 대한 각별한 사랑과 감사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일곱 멤버의 끈끈한 팀워크를 비롯한 탁월한 예능감까지 예고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팬들은 ‘이즈나의 방’ 시리즈에 “이즈나의 케미스트리가 재밌다”, “행복이 가득한 이즈나 너무 좋다”, “소녀들이라 깨발랄 에너지 폭발”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걸그룹으로 지난해 11월 데뷔했다.

이들은 음악은 물론 라디오, 유튜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교감에 나서며 남다른 팬사랑까지 뽐내는 중이다.

데뷔와 동시에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 라쿠텐뮤직 랭킹 1위에 오르며 ‘대세 신인’ 으로 떠오른 izna. 미국 그래미 닷컴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한 izna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