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기자협회, 연말 시의원·공무원·시민 표창

시의원 1명, 공무원 3명, 시민 1명 수상

강승일

2024-12-18 16:55:38

 

 

 

 

 

[세종타임즈] 공주시기자협회(회장 이철재)는 18일 오전 공주시청 브리핑룸에서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역발전에 헌신한 시의원, 공무원, 시민 등 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수상자와 기자협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우수의원상, 모범공무원상, 시민봉사상 등 3개 부문에 걸쳐 상이 수여됐다.

 

최우수의원상은 공주시의회 이상표 의원(더불어민주당, 라 선거구)이 지역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했으며, 모범공무원상은 강홍규 홍보미디어실 주무관, 신기섭 산림공원과 주무관, 조현대 공주시의회사무국 주무관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시민봉사상은 윤승환 공주시자율방범대연합대장이 받았다.

 

 

수상자들은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공주시 발전과 의정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철재 기자협회장은 “공직자는 종종 책임과 의무만 강조되지만, 칭찬과 격려는 부족한 경우가 많다”며, “오늘 수상자들은 지역사회의 숨은 영웅들로, 앞으로도 공주시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원철 공주시장과 임달희 공주시의회 의장은 “기자협회가 지역의 민심을 전달하며 엄선한 상이라 더욱 값진 의미가 있다”며, “수상자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앞으로도 공주 발전과 의정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