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크리스마스 히트상품 팝업스토어 개최

우수상품 특별 판매로 지역 기업 판로 확대 및 내수 활성화 추진

염철민

2024-12-06 12:16:15

 

 
대전시청에서 나만의 크리스마스 선물 찾기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12월 11일 대전시청 1층 로비에서 지역 우수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와 내수 활성화를 위한 ‘크리스마스 히트상품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전시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목원대학교 링크사업단이 공동 주최하며,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기업은 대전시 우수상품판매장에 입점한 기업 중 엄선된 화장품, 식품, 주류, 다이어리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판매를 넘어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현장에서는 전문 리포터가 참여기업과 제품에 대해 인터뷰를 진행하며, 대전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생중계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대전 기업과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행사장에서는 특별한 부대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피아노 3중주 공연이 분위기를 돋우고, 룰렛 이벤트와 꿈돌이 기념 촬영, 다양한 할인 행사가 열려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종민 대전시 기업지원국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대전의 우수한 제품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역 기업의 판로 확대와 내수 활성화를 위해 많은 시민이 행사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전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지역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기업과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며,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