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보령축제관광재단은 보령머드제품이 무신사 뷰티 온라인 플랫폼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 제품은 8종으로 △보령머드 리얼 클레이팩 △안티헤어로스 샴푸 △모이스처 클렌징폼 △마일드선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헤어에센스 △보령머드 비누 △보령머드솝 하트에디션 등 보령머드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무신사 입점 기념으로 연말까지 무신사 뷰티 단독으로 최대 2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무신사 어플 보령머드플러스로 검색 또는 누리집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령머드제품은 올해 일부제품의 중국 수출과 중국국제수입박람회 바이어의 공식초청으로 박람회장에서 제품 홍보를 추진한 바 있으며 하반기 아마존 코리아 입점 마무리 단계를 거치며 글로벌 성장을 위해 단계를 밟아가고 있다.
아울러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에서 뷰티 분야까지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는 무신사 뷰티에도 입점하며 국내·외 소비자를 모두 잡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김동일 이사장은“보령머드제품은 머드축제로 유명한 보령시의 29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표 제품”이라며 “청정한 서해안 보령 머드를 활용해, 머드의 성분과 효능을 바탕으로 정성껏 키운 브랜드가 무신사 입점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령머드제품은 보령시에서 직접 채취한 원료로 이후 감마선 멸균 과정을 거친 머드파우더, 보령머드에서 추출한 씨실트 추출물을 바탕으로 제품들을 직접 또는 OEM으로 생산해 판매하고 있어 원료의 출처가 명확하며 1996년 머드화장품 출시 이후 타지역에서 벤치마킹 및 문의가 올 정도로 머드를 활용한 화장품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