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행복교육장학금 2000만원 기탁 받아

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참여

염철민

2024-11-26 16:46:18

 

 
대전교육청, 대전행복교육장학금 2000만원 기탁받아


[세종타임즈] 대전시교육청은 11월 26일 시교육청 701호 회의실에서 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로부터 각각 1천만원씩, 총 2천만원의 대전행복교육장학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을 비롯해 대전시교육청 관계자, 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 윤준호 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박이철 총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된 장학금은 대전행복교육장학재단을 통해 내년도 저소득층 및 재능우수 장학생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장학금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 지속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후원이 학생들에게 꿈을 이루는 데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장학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학생들이 꿈과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지역사회와 교육청 간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다. 대전시교육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교육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