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보람동, 취약계층 70가구에 김장 김치 전달

기초생활수급자·독거노인 대상 따뜻한 나눔 실천

이정욱 기자

2024-11-22 07:12:49

 


 

 

 

 


[세종타임즈] 세종시 보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2일 지역 내 취약계층 70가구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김장철을 맞아 지역사회의 사랑을 담아 마련된 것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이날 보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각 가정을 방문해 10kg씩의 김장 김치를 전달하며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했다.

 

신현교 보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역 주민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허인강 보람동장도 “추운 겨울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되었다”며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보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김장 김치 나눔 외에도 지역 주민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위로를 전하며 주민 간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