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 데뷔 전부터 이례적 행보…韓·日 릴레이 글로벌 팝업 스토어·콜라보 카페 개최

‘25일 데뷔’ izna, 역대급 스케일 자랑하는 데뷔 프로모션 ‘글로벌 팬 기대감 고조’

2024-11-19 15:24:24




사진제공 = 웨이크원



[세종타임즈] 그룹 izna가 역대급 규모의 데뷔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19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izna는 첫 번째 미니앨범 ‘N/a’ 발매를 기념해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일본 타워레코드 등과 손잡고 글로벌 팝업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izna의 데뷔 앨범과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올리브영N 성수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12월 8일까지 17일간,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은 오는 29일부터 12월 11일까지 13일간, 일본 타워레코드 카페 도쿄 오모테산도점과 오사카 스테이션시티점에서는 콜라보카페가 오는 29일부터 12월 10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izna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izna는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당찬 자신감과 확신이 담긴 팀명처럼 데뷔 전부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예고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글로벌 팝업 소식과 함께 데뷔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izna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에서 데뷔 무대를 선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izna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