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체인, 대전 자원봉사센터에 온기나눔 후원금 1,000만원 기탁

대전 온기나눔 캠페인 추진 위해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마음 나눈다

염철민

2024-11-12 15:47:25

 

 
㈜다비치안경체인, 대전 자원봉사 발전 후원금 기탁


[세종타임즈] ㈜다비치안경체인은 대전 자원봉사 활성화와 소외된 이웃 지원을 위해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 후원금은 대전 온기나눔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식은 12일에 진행됐으며, 행사에는 전재현 대전광역시 행정자치국장, 김인규 ㈜다비치안경체인 회장, 김흥수 대표, 김종길 이사, 김현호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장 등 여러 관계자가 참석했다. 김인규 회장은 “지역사회에 작은 온정을 전달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는 기탁된 후원금을 활용해 대전 온기나눔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소외된 이웃과 독거노인,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생필품 지원, 방한용품 기부 등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포함한다. 또한, 자원봉사센터는 이번 기탁금을 통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하는 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현호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 주신 ㈜다비치안경체인에 감사드리며, 후원금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이도록 캠페인을 세심하게 운영하겠다”며 “더 많은 시민들이 자원봉사에 참여해 온정을 나누는 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센터는 지역 내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 기탁을 통해 한층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