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컴백’ 신용재, 선공개곡 ‘빛’ MV 티저 오픈 “작은 빛을 따라”

‘발라드 장인’ 신용재, ‘빛’ 뮤직비디오 티저 속 호소력 짙은 보이스 ‘섬세한 감정선 눈길’

2024-11-12 08:35:20




사진제공 = 유아트



[세종타임즈] 가수 신용재가 리스너를 향한 위로를 전한다.

신용재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빛’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신용재는 쓸쓸함이 느껴지는 텅 빈 공간 속 호소력 짙은 보컬로 ‘빛’을 부르며 섬세한 감정선을 전달, 짧은 소절만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금 서 있는 오늘이 / 앞을 알 수 없다 해도 / 떨리는 작은 빛을 따라’라는 가삿말은 베일을 벗을 ‘빛’을 향한 궁금증을 더하는가 하면, 신용재표 감성으로 전할 메시지 또한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새 미니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선공개곡 ‘빛’은 신용재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빛’을 통해 신용재는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세계로 리스너를 초대할 전망이다.

컴백을 알린 신용재는 현재 연말 콘서트 준비에도 한창이다.

그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4 신용재 콘서트 ‘빛’’을 개최하고 관객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계획이다.

한편 신용재의 ‘빛’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새 미니앨범은 12월 발매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