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대전시장, 자율방범의 날 기념식서 방범대원 격려

“시민 안전 지키는 방범대원들의 헌신에 감사…안전한 지역사회 위해 힘써 달라” 당부

염철민

2024-11-06 14:18:55

 

 
이장우 시장, 2024 자율방범의 날 기념식 참석


[세종타임즈] 이장우 대전시장은 11월 5일 유성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자율방범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대전시 자율방범대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기념식은 대전시 자율방범대의 활동을 기리고,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대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보내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이 자리에서 이 시장은 "자율방범대원들이 밤낮으로 지역을 순찰하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방범대원들의 헌신적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또한,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힘써달라”고 당부하며, 방범대원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시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대전 자율방범대는 지역사회 안전을 지키기 위해 자발적으로 구성된 단체로, 시민들의 생활 안전과 범죄 예방에 기여해왔다.


대원들은 대전 전역을 순찰하며 지역 내 각종 사건·사고 예방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이들의 활동은 시민들에게 큰 신뢰와 지지를 얻고 있다.

 

이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자율방범대의 활약 덕분에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며, 대전시가 방범대의 활동을 더욱 지원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대전시는 앞으로도 자율방범대가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범죄 예방과 시민 안전 강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