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연수원, 가을 사진 공모전 개최

‘가마봉의 추억을 담다’ 주제로 직원 유대감과 자긍심 고취

염철민

2024-11-05 09:13:32

 

 
대전교육연수원과 함께 가을의 추억을 나눠요


[세종타임즈] 대전교육연수원은 10월 3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가을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 문화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마봉의 추억을 담다’라는 주제 아래 연수원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사진으로 기록하면서 직원들 간의 유대감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연수원의 가을 풍경이나 개인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제출하며,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들은 12월 월례조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시상식에서는 수상작을 소개하며, 직원들이 가을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를 통해 직원들이 일상 속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나누고, 서로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우수작은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본관동을 시작으로 연수동과 꿈나래교육원까지 순회 전시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연수원 직원뿐 아니라 방문객들도 함께 연수원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대전교육연수원 이상탁 원장은 “이번 공모전이 단순한 사진 촬영을 넘어, 직원들이 가을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를 통해 직원들이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긍심과 소속감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가을 사진 공모전은 연수원의 자연 풍경을 공유하며 조직 문화와 소통을 강화하는 행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