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글로벌 청소년 K-POP 콘테스트 대단원의 막 내려

강승일

2024-10-29 10:13:34




제7회 글로벌 청소년 K-POP 콘테스트 대단원의 막 내려



[세종타임즈] 홍성군 제7회 글로벌 청소년 K-POP 콘테스트 추진위원회가 지난 26일 광천생활체육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대회를 마무리했다.

국내 유일의 한국K-POP고등학교가 위치한 광천읍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국내외 520개 청소년 팀이 참가 신청을 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의 치열한 예선을 거쳐 4개 부문에서 총 30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결선 당일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들과 K-POP을 사랑하는 국내외 팬 약 1,000여명이 현장을 찾았다.

치열한 경연 끝에 각 부문별 1등 6개 팀이 선발됐으며 이 중 최고의 실력을 선보인 한 팀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행사에는 광천읍 사회단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부스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경품추첨과 함께 인기 아이돌 그룹 시그니처와 브브걸의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김노성 추진위원회장은 “K-POP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광천에서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다”며“앞으로도 K-POP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동규 광천읍장은 “이번 콘테스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헌신적으로 참여해 주신 지역 사회단체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앞으로도 광천이 K-POP의 대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