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황경아 부의장, ‘제32회 대전 장애인부모대회’ 축하

장애인복지 유공 표창 수상자 격려…장애인 가족 위한 지원 약속

염철민

2024-10-25 13:42:20

 

 
대전시의회 황경아 부의장, “그늘 없는 장애인 복지 의회가 함께 할 것”


[세종타임즈] 대전시의회 황경아 부의장은 10월 25일 대전사회서비스원을 방문해 ‘제32회 대전광역시 장애인부모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장애인복지 유공 표창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들이 모여 정보와 경험을 나누며 서로 소통하고 지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황 부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이번 대회가 장애인 가족 여러분께 실질적인 정보 공유와 소통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대전시의회는 장애인 가족들이 겪는 현실적인 어려움에 귀 기울이고, 보다 포괄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황 부의장은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힘써온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그들의 노고가 장애인과 가족들의 삶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황 부의장은 앞으로도 대전시의회가 장애인 가족들을 위한 제도적 지원과 정책 개선에 힘쓰며,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한편, ‘대전광역시 장애인부모대회’는 장애인 가족들이 서로 지지하며 필요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장애인복지 유공자 표창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장애인 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기리는 중요한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대전시의회는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 가족들이 더욱 안심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역사회 차원의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