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비 환급받으세요” 태안군, ‘펫니스 미션투어’ 상품 출시

강승일

2024-10-24 07:27:09




“여행경비 환급받으세요” 태안군, ‘펫니스 미션투어’ 상품 출시



[세종타임즈] 반려동물 동반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태안군이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관광 콘텐츠를 선보인다.

군은 11월과 12월 두 달간 태안을 찾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 총 100여 팀을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 방문 시 경비 일부를 지원하는 ‘펫니스 태안 미션투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반려견과 함께 태안을 여행하면서 반려동물 동반 관광지·숙소·카페 등을 방문한 뒤 인증하면 팀당 최대 10만원을 돌려주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타 지역에서 태안을 1박 2일 이상 방문하는 여행객 중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려동물 동반 가능 관광지 1개소 이상 방문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 및 카페, 체험공간 등 2개소 이상 방문 △방문·체험 인증사진 및 후기글 SNS 공유 등 3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여행 완료 후 7일 이내에 SNS에 업로드하고 경비 신청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미션비를 받을 수 있으며 SNS 업로드 시 팀원 전원과 반려견이 함께 나온 사진 2장 이상이 포함돼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반려인은 10월 28일부터 12월 13일까지 펫니스 태안 홈페이지에서 상세내역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참가신청 확인 및 선정 후 개별연락이 진행되며 경비는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지급된다.

군은 미션투어 종료 후 가장 많은 경비를 쓴 5팀을 뽑아 별도 홍보물을 지급키로 하는 등 프로그램이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여행객들이 추위에 움추러드는 연말을 맞아 반려동물 동반 신규·재방문 여행객을 유치하고자 이번 미션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며 “사계절이 모두 아름다운 태안에서 반려동물과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