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달라서 더 좋은 순간’그림으로 나눠 볼까요

충남문화관광재단, 11월 4일까지 ‘제2회 충청남도 문화다양성 그림 공모전’ 접수

강승일

2024-10-23 14:32:12




‘서로 달라서 더 좋은 순간’그림으로 나눠 볼까요



[세종타임즈]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024년 11월 4일까지 ‘제 2회 충청남도 문화다양성 그림 공모전’ 작품 접수를 추진한다.

2024 문화다양성 가치확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공모전은 여러 가지 문화다양성 주제 중 ‘다문화’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참여 학생의 다양한 표현과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공모 주제를 문장으로 선정했다.

‘서로 달라서 더 좋은 순간’과 관련한 경험 또는 상상을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충청남도 소재 학교에 재학중인 초·중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상은 초등부와 중등부 각각 진행되며 각 부문 5개씩 총 10개의 상이 수여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의 경우, 다양한 가치의 존중을 위해 수상작 선정 시 순위를 매기지 않는다.

작품 평가기준 5가지의 특성을 가장 잘 드러낸 작품에 해당하는 상을 수여한다.

△독창성을 가장 잘 드러낸 작품에 충청남도 도지사상, △주제이해의 수준이 높은 작품에 충청남도 교육감상, △상상력과 △진솔성, △표현력이 돋보이는 세 개의 작품에 충남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상을 수여한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서흥식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이 충청남도 학생 여러분의 다양한 상상력을 그림으로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라며 더 나아가 충남도민 여러분과 충남 학생의 다양한 생각을 공유할 수 있도록 모든 신청작을 전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작품 접수는 우편 및 방문으로 진행하며 공모 결과는 11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모 관련 정보는 충남문화관광재단 누리집 공고 게시판 또는 충남문화관광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