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전국체육대회 펜싱 대전 대표 선수단 격려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펜싱 경기 관전… 선수단과 체육회 직원들 응원

염철민

2024-10-15 15:37:28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전국체전 선수단 격려 방문


[세종타임즈]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는 10월 15일 경남 남해군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펜싱 경기를 관전하고, 대전광역시 대표선수단 및 체육회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대전 대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고, 선수단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효성 복지환경위원장을 비롯해 황경아 부의장, 이한영 의원, 이재경 의원이 함께했다. 이들은 경기에 참가한 대전시 대표 선수들이 부상 없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효성 위원장은 “대전시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 멋진 경기를 펼쳐주길 바란다”며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황경아 부의장과 다른 의원들 또한 선수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하며 그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번 전국체육대회에서 대전광역시 대표 선수들은 각종 종목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대전시의회는 선수들의 활약을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는 앞으로도 대전시 체육 발전을 위해 체육인들과 함께 소통하며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선수들과 체육회 직원들은 의원들의 격려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해 대전의 명예를 드높이겠다고 다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