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수험생들에게 격려문 발송… 2025학년도 수능 앞두고 응원 메시지 전달

김지철 교육감, 수험생·교사·학부모에게 응원과 감사 전하며 최적의 수능 환경 조성 당부

강승일

2024-10-15 13:30:36

 

 
충남교육청전경(사진=충남교육청)


[세종타임즈] 충남교육청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30일 앞둔 10월 15일, 도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격려문을 발송했다.

 

김지철 충남교육감은 격려문을 통해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그들의 꿈을 향한 노력을 격려했다.

 

김 교육감은 수험생들에게 "스스로의 믿음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결국 결실을 맺게 될 것"이라며, "충남교육가족 모두가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험생들이 시험을 앞두고 스스로를 믿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는 확신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김 교육감은 학교 현장에서 수험생들을 지도하며 수시 전형 준비와 면접 지도, 수능시험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교사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교사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수험생들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또한, 가정에서 수험생을 지원하고 응원해온 학부모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들의 응원과 노력이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충남교육청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도교육청 관련 부서와 각 시험지구 교육지원청, 시험장 학교들은 사전 점검을 통해 시험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안내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격려문 발송은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심리적인 지지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수험생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교육청과 학교의 노력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평가된다. 충남교육청은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최적의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