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이연희 의원, 서산인삼 활성화 기여로 감사패 수상

서산인삼직거래 행사에서 지역 인삼 농가 지원 공로 인정받아

강승일

2024-10-15 11:58:50

 

 
이연희 의원, 서산인삼협동조합 감사패 받아


[세종타임즈] 충남도의회 이연희 의원이 10월 11일 ‘2024 서산6년근 인삼직거래 행사’에서 서산인삼협동조합으로부터 서산인삼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연희 의원은 그동안 지역 특산품인 서산 인삼의 판매 촉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도내 인삼농가의 권익 보호와 홍보에 앞장서 왔다.

 

이를 통해 인삼 산업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으며, 서산인삼협동조합은 이 의원의 이러한 공로를 인정해 이번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다.

 

서산인삼협동조합 관계자는 "많은 인삼농가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인삼 산업 발전에 힘을 보태준 이연희 의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연희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인삼 생산 농가들이 겪는 어려움을 잠시나마 함께하기 위해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는 앞으로도 농어촌과 농어민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해달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 인삼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 증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희 의원은 서산시의회 의장을 역임한 후 현재 제12대 충남도의회 농수산해양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농업, 축산업, 해양 분야에서 농어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의정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역 농어촌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정책 마련과 현안 해결에 힘쓰고 있다.

 

이번 감사패 수상은 이연희 의원이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다시 한번 확인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농어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