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 ‘제8회 세이프대전 안전체험 한마당’ 개막식 참석

“안전의식은 생명과 재산 지키는 열쇠… 일류안전도시 구현에 박차”

염철민

2024-10-04 15:46:53

 

 
우리모두 안전영웅 제8회 세이프대전 안전체험 한마당 개막


[세종타임즈]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은 10월 4일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열린 ‘제8회 세이프대전 안전체험 한마당’ 개막식에 참석해 행사의 시작을 축하했다.

 

유 부시장은 개막식 축사를 통해 "안전의식은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열쇠"라며, "나와 우리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체험과 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번 행사가 시민들이 안전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이를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일류 안전도시 구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을 약속했다.

 

**‘세이프대전 안전체험 한마당’**은 시민들이 안전사고와 재난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로, 대전시의 안전한 도시 조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재난 대비 체험부터 안전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시민들이 실생활에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대응하는 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유득원 부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안전에 대한 의식을 더욱 높이고, 이를 통해 안전한 대전을 만드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전시는 앞으로도 안전 교육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재난에 강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전
다음